꼭 필요해서 만든 소개팅 :청년의 지역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과 정책이 해야할 일 (KR)

Get Tickets

Add to Calendar 02-11-2018 14:00 02-11-2018 17:00 Asia/Seoul 꼭 필요해서 만든 소개팅 :청년의 지역살이를 고민하는 사람들과 정책이 해야할 일 (KR)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false DD/MM/YYYY

청년은 삶의 전환을 꿈꾸며 농촌으로 이주하고, 지역은 청년이 지역에서 정착하는 것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각자가 청년이 서울 외 지역에서 터 닦고 잘 사는 문제에 대하여 서로 다른 방향에서 노력하고 있지만, 공공은 칸막이 행정 때문에, 민간은 행정과 거리가 멀어서 만나기 힘든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각자의 고민을 꺼내놓고, 서로의 의견을 듣고, 더 나은 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며, 서로의 필요를 서로가 채워줄 가능성을 탐색하고자 ‘소개팅’ 컨셉으로 대화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고민의 결은 같지만 각자 다른 위치를 가진 사람들이 만나 서로의 에너지와 자원이 효과적으로 연결한다면 더 차원 높은 활동들이 이뤄지지 않을까 상상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 자리에서 행정가와 행정의 영향을 받는 당사자가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며 각자의 역할을 고민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해 앞으로의 활동을 지지하려 합니다.

 

콜라보레이터 

듣는연구소는 사려깊게 듣고 당사자들과 함께 고민해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답을 찾아가는 작은연구소입니다.

 

헬로파머는 밀레니얼 세대(2030)의 농촌살이를 소개하는 매체입니다. 지역에서 잘 정착하기 위한 방법과 다양한 농촌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합니다.

The Unusual Suspects Festival Get Updates

Join Our Mailing List for Regular Updates

If you would like to learn more about the festival then fill in the form below for regular updates